콘텐츠이용료현금화 No Further a Mystery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는 아래 댓글(답글) 란에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되며, 광고/스팸성 댓글을 방지하기 위해 첫 후기 작성시에는 관리자의 승인 후에 후기(댓글)이 공개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소 아쉬운 부분이다. 다만 소송의 준비나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도 근로복지공단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너무 어려워 할 필요는 없다.

잘보면 카드 현금화, 핸드폰 개통시 현금지급이라고 적혀 있는데 뭔가 수상한 냄새가 풀풀 나고 있죠? 직접 전화를 해보진 않았지만 왠지 해서는 안될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기분탓인가요? 사실 저것만 보고는 이게 사기다 아니다라는 것을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태그: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인앱결제,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수수료, 콘텐츠결제, 콘텐츠이용료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콘텐츠이용료현금화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